티스토리 뷰


미스트롯 시즌2 진 양지은

생방송 결승전에서 양지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은가은, 별사랑을 우위에 서며, ()으로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트로피 시상은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임영웅이 직접 왕관과 트로피를 건넸습니다. 미스트롯 진이 되면 조영수 작가의 신곡과 상금으로 1 5,000만원을 받게 됩니다.

 

미스트롯 선()은 홍지윤에게, 미스트롯 미()는 김다현이 받았습니다.

우승자는 가르는 투표에는 놀랍게도 622만표가 쏟아져 미스트롯에 대한 팬들의 사랑과 관심이 높았습니다. 특히, 팬덤 경쟁이 과열되어 특정 후보를 독려하는 문자 메시지를 주민들에게 보낸 지역단체가 있어 논란이 있었다고 합니다.

 

양지은의 우승이 특별한 이유

결승전 1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했던 양지은이었으나, 이후 준결승 진출자에 15등이 되었는데, 진출자는 14명 이었습니다. 원래라면 준결승 진출에서 탈락하였으나,
14
명 중 한 사람이 학폭 가해 사실을 인정하고 자진하차 하면서 준결승에 2일 전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준결승 연습에 합류한 시점이 매우 짧았지만, 준결승에서 3위로 결승 1라운드(7)에 진출하였습니다.

 

1라운드 경연에서는 그 강을 건너지 마오라는 곡을 절절하게 열창하여 1위에 등극하였고 이때부터 팬덤이 두터워진 것으로 보입니다.

 

양지은이 효녀라 불리는 이유

양지은 (출처: 인스타그램)

중학교 1학년 때 시작한 판소리로 전라남도 무형무화재 제29-5호 판소리 흥보가 이수자 시험을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하였고 제주도에서 유일한 무형문화재 판소리 흥보가 1호 이수자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판소리 대회에서 수상한 이력도 있었습니만, 20대 초반 아버지가 당뇨합병증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으면서 아버지에게 본인의 신장을 기증하였습니다.

 

양지은이 미스트롯2에 출연하게 된 계기

하지만, 신장을 기증한 이후 배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 음악을 포기하였다가 아버지가 음악을 포기한 딸에게 미안한 마음으로 한번이라도 방송에서 딸이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하여 미스트롯2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라운드 양지은 1위 다시보기

양지은 (출처: 인스타그램)

1라운드는 ① 마스터 총점과 대국민 응원 투표와 실시간 문자 투표를 합산하여 최종 승자를 선발하였습니다.

 

방송 2시간여 동안 쏟아진 실시간 문자투표가 무려 2백만 표를 훌쩍 넘기며 트롯 여제 탄생을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염원을 실감케 했습니다.

 

실시간 문자투표에서 국민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은 양지은이 총 3321점을 획득하여 1위를 차지할 수 있었습니다. 2위 홍지윤과는 18점 차이였습니다.

 

2라운드 양지은 1위 확정!

2라운드는 ① 지난 1라운드 총점수와 마스터 총점과 실시간 문자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순위를 발표하였습니다.

 

  • 1: 양지은 진

  • 2: 홍지윤 선

  • 3: 김다현 미

  • 4: 김태연

  • 5: 김의영

  • 6: 별사랑

  • 7: 은가은

 

양지은은 다음과 같은 소감을 전했습니다.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시청자 여러분의 사랑 덕이라고 생각한다. 진에 걸맞는 좋은 가수가 되어 위로와 감동을 드릴 수 있는 좋은 노래 많이 들려드리겠다”

 

실력파 참가자들이 각양각색의 끼와 흥을 펼치며 전세대를 아우르는 TV 프로그램이 아니었나 십습니다.

 

미스트롯2 예능 방송시간은 언제?

미스트롯2 멤버들

  1. 3 11일 목요일 10시 (TV조선 채널)

    - 미스트롯2 TOP7과 준결승 진출자 7(미스 레인보우)이 함께하는 미스트롯2 TOP14의 초특급 스페셜 미스트롯2 갈라쇼가 방영됩니다.

  2. 3 18일 목요일 10시 (TV조선 채널)

    - 미스트롯2 비하인트 스토리를 푸는 토크콘서트도 방영된다고 합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차기 시즌은?

  1. TV조선 관련 예능 프로그램인 사랑의 콜센타에 미스트롯2 14가 나와 미스터트롯 톱6와 만나는 에피소드도 볼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아내의 맛에서도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2. 또한 미스트롯2 7을 위한 단독 예능프로그램 노래효도쇼 내 딸 하자도 런칭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내딸하자에는 톱7 뿐만 아니라 미스레인보우 멤버들도 함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3. 향후 TV조선은 팬덤이 두터운 후속프로그램으로 미스터트롯 시즌 2를 기획할 것으로 보입니다.

 

당신을 위한 흥미로운 아티클

💎홍진경 공부 예능에 선생님이 안철수 대표, 나경원 전 국회의원?

💎미스트롯 홍자 나혼자산다 김광규 거마비 뜻

💎거리두기 2단계, 식당, 카페 22시까지 취식 가능, 5인 이상 모임은 금지 계속

💎승리호 김태리 비하인드 화보 원작 웹툰

💎피부에 형광등 켰어요? 아유아유 비타민 C 톤업 크림 드림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