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앤부티 시즌4에서 동안배우 홍수현 뷰티셀럽이 쓰는 상큼한 레몬향 비타민 크림~! 아유아유 크림! 겨울에는 밖에 많이 안나가다보니까 더 하얘지는데요~ 이 때 더 미백에 신경을 쓴다면 더 환한 얼굴을 가꿀 수 있겠더라구요. ^^

 

아유아유 비타민 톤업크림 

사진 출처: 아유아유

거뭇거뭇한 피부, 마찰로 까매진 팔꿈치, 무릎 ㅠㅠ

 

얼굴은 매일 거울로 보고 확인하면서 비타민C 에센스 같은 걸 써서 발라주니 환해지기도 하고 신경 잘 못쓰면 또 칙칙해보이는데요. 얼굴은 시트팩도 붙여주고 매일 관리하는 느낌인데, 바디는 또 그렇지 않잖아요. 😥

 

전신 미백크림으로 SNS에서도 소문난 아유아유 크림으로 인간비타민이 되어 봅시다.💛

 

 

아유아유크림이 함유한 장점

사진출처: 아유아유

  • 500ml 짐승용량으로 전신케어 가능
    비타민나무수, 비타민B3, 비타민B5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 보리지, 캐모마일, 수레국, 라벤더, 히아신스, 클라리세이지 등 파란계열 허브꽃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관리를 도와준다고 해요.

  • 이외에도 베르가못, 페퍼민트, 프리지어, 파트리카리아, 로즈마리 등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결을 정돈해 부드럽게 해주고 피부 스트레스를 진정시켜줍니다.

 

아유아유 비타민 화이트닝 크림 후기

💡 혼자만 피부에 "형광등 켰어요?" 😝

뷰티셀럽이 소개한 것처럼 흡수가 잘되어서 바디에도 사용하기 너무 좋습니다.

피부톤이 균일하지 않고 윤기가 없었는데, 이거 쓰고 화장이 잘 먹고 조금 톤이 화사해진거 같아요.

얼굴, 팔꿈치, 무릎, 다리에 찹찹찹 발라주면 산뜻하게 흡수됩니다.

 

아유아유 비타민 크림 환불

환불이라고 해서 놀라셨죠?🤣
특이한 점이 다른데와 다르게 아유아유 비타민크림은 환불제도가 있다고 해요!!!
크림을 사용 후 불만족 하였다면 2주 안에 100% 환불하는 제도가 있어요.

단 아유아유에서 구매한 것만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환불 정책으로 안전성 까지 입증되니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당신도 좋아할 아티클

💙박보검 여친? 1일 1식과 탄츠로 몸매비결

🧡천뚱 잠뚱 뜻? 홍현희 시매부 먹방 편의점 역대급 먹성 화제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무료체험 이후 이용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