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종근당 천수애진은 먹는 콜라겐으로 피부를 가꾸는 이너뷰티 시장의 대표주자입니다. 최근 2021년 7월에는 '천수애진S'로 새롭게 리뉴얼 되어 기존 피부 개선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다는 기능성에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으로 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시능이 더해지고, 용량 또한 17ml에서 25ml로 증량되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천수애진 가격과 파는곳(최저가, 이벤트)이 직접적으로 공개되어 있지 않은데요. 윤세아 배우가 광고하는 천수애진 앰플, 화장품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종근당 천수애진이 필요한 분들
천수애진 효능과 성분
'윤세아 콜라겐' 천수애진 먹는 방법
천수애진 후기
천수애진 가격
천수애진 중고가격
천수애진 파는 곳
천수애진S 특별 이벤트가 알아보기

 

 

종근당 천수애진이 필요한 분들

종근당-천수애진-앰플

피부 속부터 탄력을 가꾸고 건강하고 품격있는 피부를 갖고 싶으신 분
아름다움에 자신감을 갖고 싶으신 분
우아하게 나이들고 싶은 분
나이들어도 피부하나는 진짜 좋다는 칭찬을 듣고 싶으신 분

 

윤세아-인스타그램
윤세아-출처:윤세아인스타그램

탄력적인 피부를 가진 동안외모의 윤세아 배우.

 

천수애진 효능과 성분

천수애진-제품사진-앰플

천수애진에 가장 대표적인 것은 콜라겐입니다. 천수애진이 어떻게 나왔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천수애"는 마시는 저분자 콜라겐 앰플로, 배우 한채영씨도 방송에서 이것을 먹는다고 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샀는데요. 이후 콜라겐 성분 함량을 높여 출시하였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체내의 콜라겐은 20대->30대->40대->50대로 가면서 점차 자연적으로 감소하게 됩니다. 우리가 음식을 통해 섭취하는 콜라겐은 그 분자크기가 큰데요.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콜라겐을 먹어서 섭취하는데는 무리가 있다는 말 들어보셨죠?

피부-보습
피부보습-천수애진과-관련없는-사진


하지만, 바로 이 천수애(진)는 우리 몸, 피부에 흡수가 잘되도록 콜라겐을 저분자로 만들어 피부의 진피층에 있는 콜라겐에까지 흡수가 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콜라겐의 유지를 돕는 히알루론산까지 콜라겐과 수분의 균형을 잡아 손상된 피부를 가꿔줍니다.

이 히알루론산은 체내에 있는 윤활제 역할을 하는데요. 관절을 부드럽게 해주고, 피부의 장벽을 역할을 하는 콜라겐의 유지 밎 보습까지 도와줍니다. 
피부의 보습을 높여주면, 트러블, 각질, 모공, 기미, 주근깨 등을 예방해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 준답니다.


또한 천수애진의 부원료로는 인삼에 들어있는 사포닌, 진세노사이드 성분, 아연, 백강잠, 백출, 백작약, 당귀 등 13종의 식물을 혼합 추출하여 여성피부의 보습과 자생력을 길러주고 여성 건강까지 생각한다고 합니다.

 

 

'윤세아 콜라겐' 천수애진 먹는 방법

천수애진은 성인이라면 누구나 뷰티케어로 먹을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입니다.
식약처로 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아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았기에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답니다.

보통 20대에는 워낙 피부가 좋고 예쁜 나이이기 때문에 주 고객층은 이제 주름이 입가나 눈가부터 천천히 생기는 30대부터 60대 라고 합니다. 팔자주름이 도드라져 보이고 그렇잖아요.ㅠㅠ

천수애진 먹는 방법은 하루에 1개 병에 담겨있는 천수애를 복용하시면 됩니다.
천수애진 먹는 시간은 야외활동 중이거나 취침전에 드시면 좋습니다.

 

 

천수애진 한 박스 구성

천수애진 앰플의 라인업 (몇 병?)이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종근당 천수애진은 1박스에 30병이 들어있습니다.


천수애진 후기

태양-자외선

야외활동 뿐 아니라 실내에서도 생활자외선이 있기 때문에 피부노화가 진행되는데요. 이 피부노화로 피부탄력이 저하되고 건조해지게 됩니다. 이는 주름, 주근깨, 잡티, 피지 등으로 진행되어 아름다운 피부를 망치게 되는 지름길이 됩니다.  확실히 종근당 천수애를 6주정도 복용한 분들은 눈주름, 피부가 촉촉해졌다고 하는데요.

어머니들 선물로도 그렇게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특히 우리들이 많이 고민하는 부분이 잘 자고 일어났는데도 다크서클이 사라지지 않아 걱정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천수애진을 먹고 다크서클이 사라지고 안색이 밝아졌다는 소리를 많이 들으신다고 합니다.

 

 

 

천수애진 가격

천수애진은 고혼진 화장품, 도미나 크림 등의 고가 화장품과 마찬가지로 가격을 오픈하는 정책을 하지 않아서 구매할 때 어려움을 느끼게 될 수 있는데요. 천수애 제품을 구매하시기 전에 뷰티플래너를 통해 피부 관련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고, 상담과정에서 가격을 확인할 수 있고 그 후 관심이 있으시면 구매를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샘플 등을 먼저 받아서 구매 결정을 해볼 수도 있기 때문에 전화상담을 적극적으로 이용해 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천수애진 중고가격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서 중고가격으로 본 제품 가격을 알아볼수도 있는데요.
중고가는 16~20만원 선으로 팔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 간혹 사기꾼들이 있으니, 그부분 조심하시는게 좋구요.
보통 중고로 파는 제품은 유효기간을 알 수 없고 안다고 하더라도 개인별로 보관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우려가 되는 데요. 또한 정품인지 가품인지 알수가 없기 때문에, 먹는 제품인 만큼 새제품이 안전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천수애진 파는 곳

천수애진을 구매하려면 인터넷을 이용하는 방법과 무료 전화상담으로만 가능합니다.
천수애진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무료상담 신청하기로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뷰티매니저가 상담전화를 해준다고 합니다.
피부에 나이를 모르게 하고 싶다면, 천수애진 한번 드셔보세요.
이벤트가에 사는게 가장 좋겠죠.

 

 

 

천수애진S 특별 이벤트가 알아보기

 

 

더알아보기

🧡고혼진 크림 최저가 파는곳 (화장품 사용 순서, 후기, 이벤트)

 

고혼진 크림 최저가 파는곳 (화장품 사용 순서, 후기, 이벤트)

고혼진 최저가 파는곳, 화장품 사용 순서, 후기 이벤트 고혼진 화장품 크림 가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해외에서도 불티나게 팔린다는 고혼진(kohonjin), 알아보기 전에 고혼

cakenpotato.tistory.com

👉피부에 형광등 켰어요? 아유아유 비타민 C 톤업 크림 드림 후기

 

피부에 형광등 켰어요? 아유아유 비타민 C 톤업 크림 드림 후기

뷰티앤부티 시즌4에서 동안배우 홍수현 뷰티셀럽이 쓰는 상큼한 레몬향 비타민 크림~! 아유아유 크림! 겨울에는 밖에 많이 안나가다보니까 더 하얘지는데요~ 이 때 더 미백에 신경을 쓴다면 더

cakenpotato.tistory.com

👉쿠킹 알루미늄 호일 오븐에 넣어도 안전한가 유해성

 

쿠킹 알루미늄 호일 오븐에 넣어도 안전한가 유해성

은박지 쿠킹호일은 전자레인지에 넣으면 안 된다는 것은 익히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금속이라서 전자레인지 안에 들어가면 전자파를 반사하는 성질이 있어서 불꽃이 튀면서 불이 날 수 있고

cakenpotato.tistory.com

👉아무것도 하기 싫을 때, 에너지 끌어 올리는 법 5가지, 예방과 대처법

 

번아웃 됐을 때, 에너지 끌어 올리는 법 5가지, 예방과 대처법

번아웃 증후군(Burnout syndrome) 번아웃(:극도의 피로, 연료 소진)은 과도하고 장기간의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정서적, 육체적 피로 상태입니다. 압도되고 감정적으로 고갈되고 끊임없는 요구를

cakenpotat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