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우파 노제 전속계약 가처분 신청

스우파에서 인기를 끌어 떡상하였다가 광고갑질 논란으로 인기가 급락한 노제가 소속사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하였다고 하네요. 

 

노제는 누구인가?

노제-인스타그램-업뎃


노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줄여서 스우파 댄스 경연 프로그램에 안무가로 출연하였고, 아이돌 뺨치는 외모로 인기가 급증한 화제의 인물이었는데요. 

 

 

인터뷰하는-남자와여자
인터뷰하는 모습 (글과 무관함)

 

노제와 소속사의 입장차이


최근, 3월 8일에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노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사건 심문기일이었다고 합니다.

노제는 지난 2022년 4월 이후 몇 개월동안 정산금을 못받았고, 이후 사측에서 정산금을 지급했으나 회사가 액수를 자의적으로 산정했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정산금


상호간 신뢰가 무너져 소속사 스타팅하우스에 2022년 11월 전속계약 해지를 통지했다고 하는데요. 이 전속계약 해지를 확인하려고 하는 취지의 소송과 동시에 가처분 신청을 제기했다고 하네요.

소속회사측은 이 심문에서 노제의 'SNS 광고 논란'으로 계약이 해지되거나 거액의 손해배상금을 물수도 있는 상황이었다며 해당 갑질사건 수습을 하느라 정산금 지급 기일이 늦어진 것이지, 문제가 정리된 후에 정산금 입금을 완료했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고혼진 크림 최저가 파는곳 (화장품 사용 순서, 후기, 이벤트) ☞자세히보기


★노제, SNS 갑질 논란

 

이일은 노제가 한창 잘나가고 CF 광고(게임, 패션, 화장품 등)를 마구 찍을 시절에 터져 노제를 아는 사람들이라면 다 알게되었을 것이다.

토론

갑질 논란에 휘말린 이유는 SNS 광고 진행과정에서 중소기업 업체로부터 광고료를 받고도 요청한 기간에 제때 올리지 않거나, 삭제했다는 의혹이 나왔다. '수개월 후에 올라오거나', 노제가 '명품 브랜드와 중소기업 브랜드 관련 게시물을 구분하여 업로드해서 마케팅 진행에 차질을 빚었다'는 주장이 올라온 것이다. 

 


이때 스타팅하우스 소속사측은 "광고 관계자와의 계약 기간을 지키지 못했고, 기한 내에 게시물이 업로드 되지 못하거나 삭제된 점을 확인했다"고 시인하며 사과하였고, 노제도 자필 사과문에 "변명의 여지 없이 해당 관계자분들께 피해를 끼치고 실망을 안겨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했다고 한다.



천수애진 가격 최저가 파는곳 (이벤트 가격, 이너뷰티 흡수효과)☞자세히보기




스타팅하우스측의 인터뷰 내용

인터뷰-마이크

스타팅하우스측은 한 매체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입장을 밝혔는데요.
"노제가 정산 관련 회의 이후 7개월 만에 언론 플레이를 했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노제가 애초에 정산 관련 소송을 진행할 것이었으면 지난해 3월에 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지난해 상반기에는 수익 분배 비율이 확정되지 않았고 관련 협의를 하는 중에, SNS 광고 갑질 논란이 불거져 수습에 집중해야했다"고 해명했습니다.

이어서 "계약변경 시점부터의 금액은 다 정산됐다. 그런데 노제가 정산 금액에 문제를 제기했다. 배상금을 고려하지 않은 듯했다"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인터뷰하는-중


재판부는 본안 소송을 조정에 부치기로 하였고, 4월 4일을 2차 조정사무수행일로 일정을 정했다고 합니다.


노제와 소속사의 원만한 합의와 해결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노제 인스타그램 최근 게시물 바로가기→

노제-인스타그램-게시물-팔로워-팔로우

 

더보기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연 고민 신청방법 무료 다시보기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연 고민 신청방법 무료 다시보기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어떤 프로그램? 출연진은 이수근, 서장훈이 진행을 맡았습니다. 연예인, 일반인 등이 나와서 답답했던 마음 속 고민을 풀면, ‘선녀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이 나름의

cakenpotato.tistory.com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숨어있는 정부지원금 (+인터넷에서 바로 신청 가능한 지원금/수당)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숨어있는 정부지원금 (+인터넷에서 바로 신청 가능한 지원금/수당)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서비스는 토스 어플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내가 받을 수 있는, 나에게 적합한 지원금을 찾기위해 골머리 썩지 마세요. 🙂 숨어있는 정부지원금을 조회할 수 있는

cakenpotato.tistory.com

일본여행 마스크착용 방침 변경! 언제부터 개인의 선택일까?

 

일본여행 마스크착용 방침 변경! 언제부터 개인의 선택일까?

일본이 3월 중순부터 실내와 야외 모두 마스크착용을 개인의 의사에 따르도록 변경합니다. 만약 코로나19가 다시 심해지면 일시적으로 마스크 착용을 요청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는 실외

cakenpotato.tistory.com

피부에 형광등 켰어요? 아유아유 비타민 C 톤업 크림 드림 후기

 

피부에 형광등 켰어요? 아유아유 비타민 C 톤업 크림 드림 후기

뷰티앤부티 시즌4에서 동안배우 홍수현 뷰티셀럽이 쓰는 상큼한 레몬향 비타민 크림~! 아유아유 크림! 겨울에는 밖에 많이 안나가다보니까 더 하얘지는데요~ 이 때 더 미백에 신경을 쓴다면 더

cakenpotato.tistory.com

구전 정경부인 갱년기 폐경기 석류 녹용 40대 50대 선물 먹는법 임영웅

 

구전 정경부인 갱년기 폐경기 석류 녹용 40대 50대 선물 먹는법 임영웅

구전녹용에서 건강기능식품 ‘구전 정경부인’을 출시했습니다. 이는 갱년기를 보내고 있는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제품입니다. 현재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광고모델이어서

cakenpotato.tistory.com

 

 

댓글